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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기계

국제 무상점검서비스…존디어까지 확대

31일까지,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

국제종합기계는 국내 농기계 업체 중 최초로 존디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확대해 실시하고 있다.

 

이번 국제의 ‘봄철 순회 무상점검서비스’는 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실시하며 국제 트랙터(2018년~), 이앙기(2020년~), 존디어(2010~2019년)를 구매한 고객 대상이다.

 

전국 지점과 대리점 서비스 기사가 고객을 방문해 기대 무상점검,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를 무상교환 해고, 자가점검과 영농기 사고예방 수칙 및 안전관리 요령 등을 제공한다.

 

지난해 국제는 자체 생산한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를 구매한 고객 대상 상·하반기로 나눠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했다. 전국 약 4200명 이상의 고객들이 혜택을 받아 농기계 수리 불편을 해소하고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국제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농기계 서비스 1등 기업’을 지향하며 존디어까지 차별화된 수리 서비스를 확대했다.

 

전북 익산의 한 농업인은 “농촌 고령화와 코로나19로 일손이 부족해 수리할 시간조차 없다”며 “국제가 직접 찾아와 무상 수리를 해줘 경제적 부담 해소는 물론 농기계 수리 시간도 줄여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국제종합기계 관계자는 “전국 광역서비스센터 개설 및 정비 인프라,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TYM과 협업을 통해 국제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최고의 고객 서비스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