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마농기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도심 속 대중에게 농업의 가치와 미래를 보다 친숙하게 소개하는 ‘스타필드 하남 팝업 전시’를 마련한다.
오는 7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스타필드 하남(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사우스아트리움에서 개최하는 이번 전시는 농기계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대형 복합 쇼핑몰 내에서 진행하며, 도심 속 대중에게 농업의 가치와 미래를 보다 친숙하게 소개하고자 기획되었다.
“Do you know YANMAR?”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번 전시는, 농기계가 농업인만의 전유물이 아니라 우리 사회 모두가 관심을 가져야 할 생명 산업의 핵심임을 알리고, 농업의 가치와 미래를 생활 공간 가까이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 현장에서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능을 갖춘 ‘얀마 컨셉트 트랙터’가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이 모델은 미래 농업이 나아갈 방향성과 기술 혁신을 제시하며, 관람객들에게 농업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강인한 외관과 최신 기술을 자랑하는 YT 프리미엄 트랙터도 함께 전시되어, 방문객들이 실제 농기계를 가까이에서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농기계가 보다 친숙한 존재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해 농업에 대한 관심과 접근성 확대를 도모한다.
이와 더불어, 얀마의 역사, 지속가능한 미래라는 철학, 글로벌 사업 활동 등을 소개하는 브랜드 스토리존과 포토 이벤트 등 체험형 콘텐츠도 운영된다. 이러한 체험형 전시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높이는 동시에 관람객의 흥미와 몰입을 유도한다.
얀마농기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 전시는 얀마의 철학과 기술력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농업이 가진 가치를 도시 속 대중과 공유하는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농업의 미래와 브랜드의 비전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