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물 생육관리 전문기업인 천지바이오(대표 한기균)가 베트남 다낭 노보텔한강에서 임직원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달 3일부터 7일까지 베트남 다낭 일원해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천지바이오의 임직원·고객들이 함께 걸어온 지난 25년의 성장 과정을 돌아보며, 앞으로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비전과 각오를 다지는 자리가 되었다.
행사는 한기균 천지바이오 대표의 기념사로 시작하여, 창립 25주년 기념 영상 시청, 장기근속자 시상(3년, 5년, 7년, 10년), 특별 진급자 시상과 2024년 사업 슬로건인 ‘함께 여는 미래, 행동 하는 우리’를 발표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한기균 대표는 기념사에서 먼저 고객과 농민들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회사의 중장기 비전인 ‘도약 2030’을 위한 과정 관리, 국내 고객 관리와 해외시장 개발 및 수출 확대, 작물 생육관리를 위한 전문지식의 지속 함양을 직원들에게 주문했다.
또한, 신공장 증축을 통해 안정적인 제품 공급 및 QC관리를 약속하고, 현장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그는 임직원들에게 지속 성장의 기반을 다지기 위해 현재에 머무르지 말고 회사의 성장 전략인 5W1H, PDCA를 통해 스스로 변화하는 습관을 기르자고 강조했다.
천지바이오는 1998년에 설립하여 기비, 추비, 관주·양액 비료, 기능성 액비 및 소포장 비료, 유기농업자재 및 병해충관리자재 등 약 150여 품목을 자체 개발,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작물생육관리에 가치를 두고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비료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