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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MC코리아(주) ‘야심찬 1년’...Plant Health 사업 ‘연착륙’

파트너들과 ‘2022 비전과 전략’ 공유

FMC코리아(주)가 Plant Health 사업 진출 이후 1년의 성과와 미래비전에 대해 국내 파트너들과 함께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달 28일 대전 호텔 인터시티에서 개최된 ‘2017 Plant Health 사업 워크숍’에서는 식물건강사업 리딩그룹으로 발돋움하는 FMC코리아의 ‘2022 비전과 전략’이 소개돼 자리를 함께한 사업파트너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명화 FMC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날 인사말과 ‘FMC 소개 및 Plant Health 사업의 배경’에 대한 주제발표를 통해 “우리 Plant Health 사업분야는 식물영양제, 종자처리제, 생물자재로 안전한 농산물을 생산하기 위한 환경친화적이면서도 효율적인 고품질 농자재 공급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다”며 “철저한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한 Plant Health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FMC코리아는 이를 위해 △철저한 제품검증을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 및 기술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작물에 FMC 시비처방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시장개척 및 확대 △거래처와 상호 신뢰구축을 통한 강한 동반자 관계 형성 △농업인의 요구와 기대치에 부합하는 기술력과 서비스 제공을 통한 건강한 시장형성 등의 4대 원칙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FMC코리아는 또 2018년도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닥터쏘일 캠페인과 △PH 아카데미 △볼륨 인센티브 등 ‘3대 프로모션’을 병행해 나가기로 했다.


FMC코리아의 Plant Health 사업 통합브랜드는 ‘e팜’으로 잘 알려져 있다. 140년 역사의 글로벌 FMC가 공급하는 친환경농자재 제품의 대명사인 ‘e팜’은 안전하고 우수한 친환경농자재를 공급해 건강한 먹거리 생산에 기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재 FMC코리아는 3년 전 미국의 식물영양제 회사인 ‘Actagro’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AoA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하는 우수 제품을 확보, 국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올해에도 루핸스, 라거킹, 쏘맨드, 부스트킹, 컨드롤킹 등의 주요 제품을 시범농가에 공급, 수량과 품질 향상의 탁월한 효과를 검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