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식량산업 발전 위해 공동 노력”

  • 등록 2021.05.26 15:43:46
크게보기

경농-한국들녘경영체중앙연합회 MOU
우수농자재 활용 고품질 쌀 생산 지원

경농(대표이사 이용진)()한국들녘경영체중앙연합회(회장 장수용)가 국가 식량산업 발전과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경농과 한국들녘경영체중앙연합회는 지난 18일 전주 한국들녘경영체중앙연합회 사무실에서 식량산업 발전 및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농산업계 공동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경농과 한국들녘경영체중앙연합회는 이날 협약을 시작으로 우수농자재를 활용한 고품질 쌀 생산과 우리 농산물 알리기에 공동 노력해 농산물 경쟁력을 높여나간다는 전략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고품질 농산물에 대한 적극적인 소비 홍보 및 지원 고부가가치 농산물 생산에 필요한 작물보호제 및 다양한 영농 솔루션 개발·제공 우수한 농자재 적극 홍보 및 마케팅 행사 공동 진행 등이다.


이에 따라 경농은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한국들녘경영체 450여 영농조합에 작물보호제 등 다양한 영농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품질 농산물 생산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들녘경영체와 함께 고품질 쌀 생산기술을 공동 개발하고, 우리 쌀의 우수성 홍보와 판매 확대를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형호 경농 마케팅본부 상무는 그동안 경농은 대한민국 농산업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경농이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적극 제공해, 앞으로 국내 식량산업의 발전에 일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은원 기자 wons@newsfm.kr
Copyright @2016 newsFM.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영농자재신문(주) 서울시 광진구 구의강변로3가길 33 (구의현대7단지 상가동) 303호 발행ㆍ편집인 : 이은원 | 전화번호 : 02-456-1005 ㅣ 팩스 : 02-456-2060 Copyright ©2016 newsF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