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물보호협회, 사용자 중심 홈페이지 새롭게 오픈

  • 등록 2020.11.25 07:09:27
크게보기

정보검색 편의성 강화·모바일 서비스 구축·홍보 극대화
작물보호제의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 쉽고 편리하게 전달

()한국작물보호협회(회장 윤재동)는 지난 16일 사용자 중심으로 전면 개편한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새 모습으로 오픈한 홈페이지는 작물보호제에 대한 다양한 정보제공과 함께 첫 화면에 작물보호제지침서 검색란을 구축해 사용자의 검색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모바일기기 중심의 반응형 웹 서비스로 구축돼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어느 기기에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물보호제의 올바른 이해 및 안전사용의 길라잡이 역할의 일환으로 개편된 이번 홈페이지는 작물보호제 작물보호제지침서 홍보센터 회원사 협회소개 등 총 5개의 카테고리로 분류돼 있다.


히 작물보호제지침서는 회원사의 등록품목 및 적용확대 등 변동사항을 분기별로 업데이트해 농업인이 올바른 작물보호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회원사 유튜브 영상 및 최신 뉴스를 발 빠르게 업데이트해 사용자가 최신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비대면 시대의 흐름에 따라 농약안전사용 교육자료를 홈페이지에 게재해 관련회사, 학교, 관련기관, 농업인 작목반 등의 교육담당자가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홈페이지 개편을 준비한 이재학 기술홍보부 이사는 개편된 홈페이지는 농업인 및 소비자에게 작물보호제의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회원사의 최신정보도 함께 게재함에 따라 홍보의 극대화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이은원 기자 wons@newsfm.kr
Copyright @2016 newsFM.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영농자재신문(주) 서울시 광진구 구의강변로3가길 33 (구의현대7단지 상가동) 303호 발행ㆍ편집인 : 이은원 | 전화번호 : 02-456-1005 ㅣ 팩스 : 02-456-2060 Copyright ©2016 newsF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