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종합기계 봄맞이 ‘찾아가는 특별 무상점검서비스

  • 등록 2021.02.09 12:4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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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3월 31일까지…최근 3년 트랙터·이앙기 구매고객 대상
엔진오일·필터 무상 교체, 기대 보관 관리·응급처치 교육도~

국제종합기계는 코로나19 우려로 외출을 자제하는 고객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봄맞이 특별무상점검서비스120일부터 3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서비스는 최근 3년 이내 국제종합기계 트랙터나 이앙기를 구매한 고객 대상이며 약 3500명 이상 추진할 계획이다.


영농철을 대비한 이번 무상점검서비스는 국제종합기계가 선보이는 차별화 된 고객 만족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기대를 점검한다.


무상점검서비스는 구매한 대리점, 전국 지점을 통해 시행되고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무상 교체와 기대 진단 점검을 실시하며, 기대 점검 후 인도 시 농기계 보관·관리 방법 고장 발생시 응급처치 등 교육을 진행한다.


국제종합기계는 체계화된 점검 서비스를 위해 업계에서 가장 잘 훈련된 전문가들을 배치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2년 전 국제 트랙터를 구매하고 이번 무상점검서비스를 받은 농업인은 본격적인 농번기 전 코로나19로 농기계 점검을 받지 못하는 불편한 상황에서 국제종합기계의 특별 무상점검서비스 덕분에 편안하고 손쉽게 기대 점검을 받을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국제종합기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시기에 한결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봄맞이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마련했다고객 감동과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원 기자 wons@newsf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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