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한국삼공, 하반기 영업·마케팅 전략회의 개최

  • 등록 2022.11.26 13:02:39
크게보기

시장상황분석과 고객관리 및 제품기획 논의
프로블라드SL·닥터마이신WG 등 신제품교육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은 이달 9일부터 11일까지 2박 3일 동안의 일정으로 ‘2022 SG한국삼공 하반기 영업고객관리·제품기획마케팅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코로나19 이후 급변하는 농업 환경에 대비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전략회의는 시장 상황을 분석하고 9가지 주제를 제시해 영업고객관리와 제품기획 마케팅 관련 열띤 토론으로 이뤄졌다.

 

SG한국삼공은 회사의 장기적인 비전을 제시하고 발전 방향을 논의했으며 2023년에 출시되는 신제품 △프로블라드 SL △닥터마이신 WG △카브리오톱 WG △벼클린 SC △에프롤 SE △슈퍼레전드 GR △벼드림 SC 등의 신제품 교육도 병행했다.

 

한편 한동우 대표이사는 ‘CEO 간담회’를 통해 영업 현장 직원들을 격려하고 수평적 의사소통과 상호 협력적인 조직 문화를 활성화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은원 기자 wons@newsfm.kr
Copyright @2016 newsFM.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영농자재신문(주) 서울시 광진구 구의강변로3가길 33 (구의현대7단지 상가동) 303호 발행ㆍ편집인 : 이은원 | 전화번호 : 02-456-1005 ㅣ 팩스 : 02-456-2060 Copyright ©2016 newsF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