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경농 대표이사 ‘탈 플라스틱 고고챌린지’ 동참

2021.07.02 13:31:19

“일회용 컵 사용 안하GO! 재활용 포장자재 사용 늘리GO!”



이용진 경농 대표이사가 생활 속 탈() 플라스틱 실천운동인 고고챌린지(GO!GO! Challenge)’에 동참했다.<사진>

 

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지난 1월부터 시작한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캠페인으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1가지 행동과 할 수 있는 1가지 행동을 SNS 등에 약속하고 다음 도전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용진 대표이사는 지난달 28일회용 컵 사용 안하GO! 재활용 포장자재 사용 늘리GO!’라는 실천주제를 선보이며 일상생활의 작은 행동부터 환경보호의 마음을 실천하여 소중한 자연을 보호하고 지속가능한 농업을 실현하는데 일조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경농은 전사적으로 임직원들이 1회용품 자제와 개인용 컵 사용을 생활화하고 있으며, 폐지를 이용한 제품박스 사용, 수축라벨의 스티커라벨 교체, 종이 라벨의 도입 등 환경친화형 자재들의 사용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이용진 대표이사는 신젠타코리아 박진보 사장의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한국삼공의 한동우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이은원 기자 wons@newsfm.kr
Copyright @2016 newsFM.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영농자재신문(주) 서울시 광진구 구의강변로 64 구의아크로리버 B동 204호 발행ㆍ편집인 : 이은원 | 전화번호 : 02-456-1005 ㅣ 팩스 : 02-456-2060 Copyright ©2016 newsF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