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케미컬 연구소 이앙행사 성료

  • 등록 2023.05.18 18:53:20
크게보기

올해 연구업무 안전하고 원활하게 수행되길 기원
윤경수 대표, 이앙 함께 하며 우수제품 개발 격려

윤경수 농협케미컬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네번째)와 연구소 및 외부 원제사 임직원들이 지난 16일 옥천 연구소에서 개최된 이앙행사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윤경수 농협케미컬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네번째)와 연구소 및 외부 원제사 임직원들이 지난 16일 옥천 연구소에서 개최된 이앙행사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농협케미컬(대표이사 윤경수)은 지난 16일 옥천 연구소에서 이앙행사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영농철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이앙행사에는 윤경수 대표이사 및 이봉근 노동조합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 외부 원제사 직원들도 참여해, 올해 연구업무가 안전하고 원활하게 수행될 수 있기를 기원했다. 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윤경수 대표이사는 이앙 작업 일손을 직접 도우며 성공적인 연구사업 추진을 격려했다.

 

윤경수 농협케미컬 대표이사(왼쪽에서 두번째)가 옥천 연구소 이앙행사에 참여해 일손을 보태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 윤경수 농협케미컬 대표이사(왼쪽에서 두번째)가 옥천 연구소 이앙행사에 참여해 일손을 보태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윤경수 대표이사는 “길었던 코로나-19 위기가 완화되어 연구소 임직원들뿐만 아니라 여러 원제사 임직원들과 영농철의 시작을 한 자리에서 맞이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농촌사회의 일손부족 문제 등 어려움을 가까이에서 살피고 농업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우수한 제품 연구를 위해 올해에도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무엇보다도 현장에 있는 직원들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서로 존중과 배려의 자세로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은원 기자 wons@newsfm.kr
Copyright @2016 newsFM.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영농자재신문(주) 서울시 광진구 구의강변로3가길 33 (구의현대7단지 상가동) 303호 발행ㆍ편집인 : 이은원 | 전화번호 : 02-456-1005 ㅣ 팩스 : 02-456-2060 Copyright ©2016 newsF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