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한국삼공, 새해 영업·마케팅 전략 강화

  • 등록 2019.11.26 15:1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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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반기 영업·마케팅부 전략회의 개최
새해 시장상황 분석·신제품 교육실시
주요작물 적용약제 판매방향도 모색


SG한국삼공이 2020년 농약시장을 겨냥해 영업·마케팅 부문 전략 강화를 위한 드라이브를 걸었다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은 이달 초 충남 도고 켄싱턴리조트에서 23일 일정으로 ‘2019 SG한국삼공 하반기 영업·마케팅부 전략회의를 열어 2020년 신제품 및 주요 작물별 적용약제 판매방향 등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이번 회의는 급변하는 농업 환경에 대비하기 위해 시장 상황을 분석하고 2020년 출시되는 신제품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직원들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사과, , 복숭아, 고추, 배추, 양파 등 6개 주요 작물의 생리적 특성과 주요 병해충에 대한 적용약제의 판매 방향 등 다양하게 진행됐다.


문인황 작물보호제사업본부 영업이사는 “PLS시행으로 어느 해보다 어려운 시장상황에서 최선을 다 해준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내년 신제품 출시가 기대되는 만큼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가짐으로 영업·마케팅부가 하나가 되어 영업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자고 직원들을 독려했다.

이은원 기자  wons@newsf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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