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케미컬(대표이사 김종운)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함께한 농업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12월 한달 간(12.5-12.31) 농협케미컬 홈페이지(www.nhchemical.com)를 통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농협케미컬 홈페이지(www.nhchemical.com)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진행할 수 있다. 페이지에 공개된 양식에 맞춰 빈칸을 완성하고 2017년 새해 희망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는 1월 6일(변동가능)에 홈페이지에 공개되고 개별 연락을 통해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경품은 안마의자(휴테크) 1명, TV(LG, HD 49인치) 1명, 태블릿PC(삼성 갤럭시탭A 9.7인치) 2명에게 제공되며 50명에게는 농협상품권(1만원권)이 주어진다.
김종운 농협케미컬 대표이사는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아 이렇게 최우수 작물보호 전문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었던 것은 농업인 여러분들의 한결 같은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농업인과 함께 소통하며 꾸준히 받아온 사랑을 다양한 방법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농협케미컬은 농협이 100% 출자해 농업인이 주인인 회사로 농산물의 안정적 생산을 위한 필수자재인 작물보호제(농약)를 생산ㆍ보급해 농업인의 경제안정과 실익증진에 힘쓰고 있다.
1956년 창립 이후, 2000년 농협의 계열사로 출범해 업계 선두 기업으로 도약했고, 2013년 농업인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사명을 ‘영일케미컬’에서 ‘농협케미컬’로 변경하고 ‘농업인과 함께하는 국내 최우수 작물보호 전문기업’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