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한국삼공, ‘하반기 영업고객관리·제품기획마케팅 전략회의’

  • 등록 2025.11.12 09:4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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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신제품 교육’과 주요 병해충 적용약제 판매방향 논의
회사와 직원 함께 발전 도모하며 어려운 시장 상황 돌파 다짐

 

 

SG한국삼공(주)(대표 한동우)은 이달 5~7일 2박3일간 대전 라마다바이더원 호텔에서 ‘2025년 하반기 영업고객관리·제품기획마케팅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6년 신제품 교육’과 함께 주요 작물에 대한 생리적인 특성과 주요 병해충 적용약제의 판매 방향 등 다양한 회의가 진행됐다. 변화하는 농업 환경과 많은 어려움에 대비하여 시장 상황을 분석하고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이는데 주안점을 뒀다.

 

한동우 SG한국삼공 대표이사는 “올해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 최선을 다해준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며 “내년에는 영업고객관리와 제품기획마케팅이 더욱 한마음이 되어 영업 목표를 달성해달라”고 격려했다.

 

한편 김원기 영업고객관리 책임은 “업무 진행 과정에서 새로운 것을 도입해 추진해 보자”며 “2026년을 앞두고 회사와 직원들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준비해 매출과 질적인 성장을 함께 도모하자”라고 강조했다.

 

이은원 기자 wons@newsf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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