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이 이달 6일부터 1박 2일간 충북 단양군 소노문리조트에서 ‘2025년 영업고객관리·제품기획마케팅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많은 어려움과 변화하는 농업 환경에 대비하기 위하여 시장 상황을 분석하고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주요 작물에 대한 생리적 특성과 각종 병해충에 대한 적용약제의 판매 방향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진행되었다.
한동우 SG한국삼공(주) 대표이사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상황에서 최선을 다해준 직원들을 격려하고 “항상 꾸준히 노력해야 모든 것이 좋아진다는 것을 상기하며, 단기간에 실적을 내려하기 보다는 장기적으로 실적이 나올 수 있도록 성실히 임해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영업고객관리와 제품기획마케팅이 하나가 되어 영업 일선에서 최선을 다해 목표와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독려했다.
한편 고재충 영업고객관리 이사는 “업무의 진행 과정도 결과 못지않게 중요하며,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자세가 중요하다”면서 “어려운 시장에서 회사와 직원의 성장은 동반되어야 하며, 회사의 발전은 직원들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것”이라고 강조했다.